젊은 신생 기업, 국제 사업가, 제조업체, 유통업체, 금융가, 중개인, 리셀러…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협력을 찾고, 비공개 메시지 또는 채팅방을 사용하여 협력자에게 연락하고, 함께 토론하고, 지식을 공유하려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 귀하의 의견, 비즈니스 국제 협력 온라인. 전 세계적으로 젊은 스타트업과 사업가가 온라인으로 연락

당사 웹사이트는 다양한 협력 플랫폼을 제공할 있으므로 파트너를 자유롭게 찾으십시오.

각 대륙에는 고유한 제품과 비즈니스 기회가 있으며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국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비즈니스 국제 협력을 온라인으로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젊은 스타트업과 사업가가 온라인으로 연락

아시아는 전자, 반도체에 강하고, 미국은 소프트웨어, 인공 지능에 강하고, 아프리카는 원자재가 풍부하고, 유럽에는 매우 전문화된 농업이 있습니다.

내년에는 새로운 에너지, 전기 자동차, 6G 통신, 그래핀, 리튬 배터리, 태양광 패널 풍력 터빈, 이러한 신기술이 많은 부를 창출할 있을 것이며, 세계적으로 젊은 스타트업이 온라인으로 연락할 것입니다.

곡물, 유기농 제품, 육류, 닭고기, 미주 유럽에서 아시아로 농산물 수출, 디지털 결제, 비트코인, 아시아 증권 거래소, 전자 게임, 미국 엔터테인먼트 DP. 세계적으로 온라인으로 젊은 스타트업 연락처.

기업 협회가 아이덴티티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업동호회 회원이 되는 순간 자신의 신분과 신분으로 서클에 들어가게 되었기 때문에 – “서클은 당신의 키와 너비를 결정합니다. 이웃이자 친구라면 도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클래스입니다. , 또는 도시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고위급 인물, 사람들은 그것을 갈망해야합니다.” 물론 비즈니스 친구 협회에 가입하는 지위와 지위를 가진 성공한 사람은 서클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상공회의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모으는 것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기회를 수집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게시하는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젊은 스타트업과 사업가가 온라인으로 연락